[국제로타리 3670지구 전주중앙 로타리클럽 복날 삼계탕 나눔행사]
국제로타리 3670지구 전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황성현)은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회원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화동에 위치한 꽃밭정이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약 550 명)을 위한 삼계탕 급식봉사를 실시했다.
국제로타리 3670지구 전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황성현)은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회 원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화동에 위치한 꽃밭정이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약 550명)을 우 한 삼계탕 급식봉사를 실시했다.
황성현 회장은 "매해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봉사를 실시하고 있는데 올해는 평화동 꽃밭정이복 지관에서 어르신들을 만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함께 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 나누는 다양한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밝 혔다.
전주중앙로타리클럽은 덥고 습한 여름철 지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와 기력증진을 위해 매 년 특별식인 삼계탕 봉사외에도 도내외 대학생 장학금 지원, 사회복지시설 지원,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 지역 주민 정신건강 위기지원 사업, 지역 어르신 치매예방 및 관리 프로그램 지원 사업 등 지 역사회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